크게 생각하고, 넓게 내다보고,
깊이 있고 풍부한 지식을 만날 수 있게 해 주는 빅북 그림책!
책이 크니까 받아들이는 감동과 지식도 큽니다!
큰 세상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더 크고 더 깊고 더 풍부한 그림책 시리즈
작고 어린 아이들이라고 해서 생각의 크기와 시야까지 좁지는 않습니다. 어린 아이들일수록 크게 생각하고, 넓게 내다 보고, 깊이 있고 풍부한 지식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큰 세상을 꿈꿀 수 있으니까요.
풀빛 빅북 시리즈는 큰 세상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그림책들보다 훨씬 책의 크기가 큰 그림책이 바로 ‘빅북(Big Book)’ 시리즈입니다. 아이들이 한눈에 들어오지도 않는 큰 책을 바닥에 펼쳐놓고 마치 세상을 탐험하듯 빅북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책을 읽어나가는 모습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러나 풀빛 빅북 시리즈의 책들은 단지 일반 그림책들보다 크기만 큰 책들이 아닙니다. 일반 그림책들에 비해 안에 담긴 지식의 양도 풍부하고 깊이도 깊습니다. 일반적인 크기의 그림책이 모두 담아 내기에는 버거운 방대한 양의 지식도 빅북 그림책에서는 충분히 담아 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방대한 지식의 양에 아이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책에 대한 흥미를 붇돋아주는 그림 또한 풍부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그림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그 사이사이 담겨 있는 지식을 어렵지 않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책이 큰 만큼 아이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부분도 큽니다.
풀빛 빅북 시리즈의 자랑거리는 큰 사이즈와 풍부한 지식 그리고 감각적인 그림과 디자인입니다. 어른의 눈으로 보기에도 ‘멋있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감각적인 그림과 디자인은 일러스트 작가나 지망생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이런 감각적인 그림과 디자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감수성을 키워 줍니다. 또한 예술적 감성도 높여줍니다.
꿀벌, 나무, 정글, 버섯과 균 그리고 알 등, 각 권마다 한 가지 주제에 대한 넓고 깊은 지식을 전해 주는 풀빛 빅북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출간됩니다.